Home » 제3공화국 다운로드

제3공화국 다운로드

공산주의를 뒷받침하는 원칙은 프랑스 보수주의자들에 의해 도덕적으로 타락한 것으로 여겨졌고, 베르사유 정부는 전후의 끈질긴 안정을 유지하려 했다. 5월, 파트리스 드 맥마혼과 베르사유 정부의 지휘 하에 프랑스 정규 군대는 파리로 행진하여 코뮌을 해체하는 데 성공했다. 이후 공산주의 의 억압 이후 보수적 정책과 가치관이 회복되면서 제3공화국에 도덕적(“도덕적 질서”)이라는 용어가 적용되었다. [4] 1979년, 듀로셀은 제3공화국 전체를 약하고 비겁하며 타락한 것으로 완전히 비난하는 라 데카덴스라는 유명한 책을 출간했다. [119] 프랑스에서는 영국 역사가 A. J. P. 테일러와 같은 영국 역사가들이 종종 제3공화국을 붕괴 직전에 토터링 정권으로 묘사한 영어권 세계에서 라 데카던스개념이 받아들여졌다. [120] 1875년 2월, 일련의 의회 행위가 새로운 공화국의 헌법법을 제정했다. 그 머리에는 공화국의 대통령이 있었습니다. 직접 선출된 상원과 간접적으로 선출된 상원으로 구성된 2개의 상원 의회가 만들어졌으며, 의회(총리)의 장관직과 함께 두 대통령 모두에게 명목상 답변을 할 수 있는 의회가 만들어졌습니다. 공화국과 입법부. 1870년대에 걸쳐, 군주제를 대체하거나 공화국을 감독해야 하는지에 대한 이슈가 대중의 논쟁을 지배했다.

1870-1871년 의 프랑코-프로이센 전쟁은 프랑스의 패배와 황제 나폴레옹 III와 그의 두 번째 프랑스 제국의 전복결과. 세단 전투(1870년 9월 1일)에서 나폴레옹이 프로이센에 의해 점령된 후, 레옹 감베타가 이끄는 파리 대의원들은 1870년 9월 4일 임시 정부로 국방정부를 수립했다. 그런 다음 대의원들은 루이 줄스 트로추 장군을 대통령으로 선출했다. 제3공화국의 첫 정부는 파리 공성전(1870년 9월 19일 ~ 1871년 1월 28일)에 통치했다. 파리가 비어 있는 프랑스의 나머지 지역과 단절되면서 열기구를 타고 파리를 떠난 레옹 감베타(Léon Gambetta) 장관은 루아르 강의 투르시에 임시 공화당 정부의 본부를 세웠다. 1871년 1월 프랑스가 항복한 후, 국방임시정부는 해체되었고, 전국 선거는 새로운 프랑스 정부를 만들기 위한 목적으로 소집되었다. 이 때 프로이센이 점령한 프랑스 영토는 참여하지 않았다. 그 결과 보수적인 국회는 아돌프 티어스를 명목상 으로 임시 정부의 수장으로 선출했다(“프랑스 의 제도에 대한 결정을 보류중인 공화국 의 행정부의 수장”). 파리 인구에 지배된 혁명적이고 좌파적인 정치 환경으로 인해 우익 정부는 베르사유 왕궁을 본부로 선택했다. 1878년 레오 XIII가 교황이 되었을 때, 그는 교회-국가 관계를 진정시키려 했다.

1884년, 그는 프랑스 주교들에게 국가를 향해 적대적인 행동을 하지 말라고 말했다(`노빌리시마 갈로럼 겐스`[37]).